사진에 소셜을 더하다

2014년 3월 27일 목요일

드디어 트위터에서 사진을 올릴 때 친구들을 태그할 수도 있고, 최고 4장까지 사진을 한번에 올릴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 하나에 최대 10명까지 태그 가능

사진에 사람들을 태그하면 트위터 대화가 더 쉽고 재밌어집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태그 기능의 가장 큰 장점은 이제 여러 명의 친구들을 멘션하느라 트윗의 140자 한도를 다 채워버릴 필요가 없다는 점이에요. 사진에 친구를 태그하면, 알림으로 그 소식을 전달하면서도 트윗 본문의 글자수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까요. 누가 나를 태그할 수 있는지 등의 설정은 필요에 따라 바꿀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기타 관련 정보는 고객센터를 확인해보세요. 태그 기능은 오늘부터 iPhone과 Android 최신 트위터 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소셜을 더하다

트윗 한번에 사진은 4장까지 공유

그리고 이제 한번에 사진 여러 장을 바둑판 형태로 트윗에 올릴 수 있습니다. 트윗 하나에 이미지 여러 개를 넣으면 작아서 불편하지 않냐고요? 걱정 마세요. 트윗의 미리보기 이미지를 누르면 전체 화면으로 볼 수 있고, 옆으로 넘기면서 다른 사진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요. 사진 여러 장 올리는 기능은 iPhone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Android에서도 곧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에 소셜을 더하다

오늘 소개해 드린 두 가지 기능은 담아온 트윗 기능에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지금 최신 iPhone 앱과 Android 앱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