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2014백상예술대상에서 '바인(Vine)360' 국내 론칭

작성자 ‎@susielee‎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케이티 페리(@KatyPerry), 알 켈리(@RKelly), 칼리 미노그(@Kylieminogue) 케이트 블란쳇, 하이디 클룸의 공통점을 아시나요? 그들은 모두 트위터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인(Vine)360 카메라에 멋진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바인에 대해서는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으시죠? 그렇다면 360이라는 숫자가 붙은 바인 360은 무엇을 뜻할까요?

이미 눈치 챈 분들도 있겠지만 바인360은 360도 촬영이 가능해 기존의 카메라에서는 어려운 대상의 역동적이고 다양한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지난 해에 바인360은 골든 글로브와 오스카 시상식, 그리고 피플즈 초이스 어워즈의 레드카펫에서 헐리우드 스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과연 스타들은 바인 360 부스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였을까요?

바인 360 부스에서 케이티 페리

바인 360 부스에서 하이디 클룸의 모습

바인 360 부스에서 케이트 블란쳇의 모습

모두들 어떠셨나요? 헐리우드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트위터로 전파한 바인 360이 드디어 한국에서 선보입니다. 바로 5월 27일 50주년을 맞는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레드카펫에 바인 360 부스가 설치되는 것이죠!

올 해로 50주년을 맞는 백상 예술대상은 화제작이 많았던 해인만큼 헐리우드 스타들 못지 않은 많은 국내 스타들이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별그대의 완소 커플 전지현, 김수현을 비롯해 ‘응답하라 1994’의  고아라와 정우 커플, 그리고 대한민국 탑 배우 송강호씨 등이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을 전망입니다.

그 화려한 레드카펫에 바로 바인 360부스가 설치돼 헐리우드 스타들을 넘어 한국의 큰별들의 시선과 관심을 받을 예정입니다. TV나 사진으로 보는 모습을 넘어서 스타들의 360도 모습을 현장에서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보고 친구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이 기다려지지 않으시나요?

지금 바로 공식 트위터인 @jtbclove를 팔로우 해주시고 해시태그 #백상예술대상 으로 친구들과 대화를 나눠보세요. 국내 최고 스타들의 새로운 모습을 뉴스피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타들의 색다르고 역동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바인360을 통해 유명 스타들과 보다 가까워 질 수 있는 즐거움을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