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 대상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Flight School’ 런칭

2015년 11월 15일 일요일

광고대행사 여러분을 대상으로 Twitter를 활용한 최신 마케팅 전략을 보다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Twitter Flight School (트위터 플라이트 스쿨)」 한국어 사이트를 런칭합니다.

Flight School은 광고대행사 임직원 여러분들이 급속하게 진화하는 미디어 환경 및 Twitter 플랫폼을 이해하고 아울러 Twitter 실시간 마케팅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직무에 맞는 학습 과정 선택으로 지식 축적

Flight School에서는 광고대행사의 실무 담당자부터 경영 간부까지 다양한 직무에 맞는 학습 과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이렉트 리스폰스에 특화된 미디어 플랜 설계방법,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효과적인 캠페인 기획 방법을 비롯하여 다양한 참고자료와 시뮬레이션에 의한 체험형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광고대행사 대상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Flight School’ 런칭

독점 콘텐츠 및 리소스 활용

직무에 맞는 4개의 학습 과정 이외에도 광고대행사 임직원 여러분이 보다 폭넓게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할 수 있도록 향후 상급자 코스 및 콘텐츠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Flight School을 수강하면 Flight School의 독점 자료, 리서치 자료, 콘텐츠, 툴에 접속이 가능하며 이들 자료를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하여 주요 클라이언트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광고대행사 대상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 ‘Flight School’ 런칭

마켓의 차별화

학습 과정을 이수하면 메일 서명 및 LinkedIn 프로필에 첨부할 수 있는 디지털 배지가 수여됩니다. Twitter Flight School은 신입사원을 위한 오리엔테이션이나 지속적인 디지털 미디어 학습 자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광고대행사 임직원들의 Flight School 수강 소감을 정리한 것입니다.

학습 과정이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 그냥 읽는 것 만으로 사용자의 이용 환경 및 광고 이미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용자가 트위터를 이용하는 이유에 대하여 보다 깊게 알 수 있었으며, 광고주의 광고 목적 및 전략, 결과에 대해서도 체계적으로 정리되어 있어 다시 한번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트위터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카나시 슈이치 씨 (高梨 秀一氏)디지털 어드밴타이징 컨소시엄 주식회사 이사 CRO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없이 인터넷 환경만 있으면 수강이 가능한 점이 Twitter Flight School의 매력 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자의 학습 속도에 맞추어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리하지 않고 학습 내용을 흡수할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마음에 듭니다.

노다 토모야 씨(野田 朋哉氏)트랜스코스모스주식회사 DM서비스 통괄 인터넷 프로모션 서비스 본부 미디어추진부 부장

 

매우 시각적이고 매력적인 경험이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 Twitter의 효과를 인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namaria BautistaRegional Digital Executive, MediaCom

 

Twitter가 광고대행사와 클라이언트에 포커스를 두고 있다는 점과 더불어, 이번 Twitter Flight School 업데이트에 추가된 콘텐츠와 기능은 매우 환영 받을 만 합니다. 훌륭한 유저 인터페이스, 실제 사례, 그리고 전략 및 계획에 이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의 사용이 간편해진 점 등은 이번 Flight School 업그레이드의 주요 포인트라 할 수 있습니다

Danielle JohnsenAssociate Director, Social Marketing at 360i

 광고대행사 직원이신가요? 지금 바로 Twitter Flight School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