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에 #스티커 가 새로 생겼습니다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세상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일들을 알리기 위해 매일 수백만 개의 사진 트윗들이 올라옵니다. 오늘은 이용자 여러분이 트윗하는 이미지에 창의성을 더해 세상에 더 널리 알려줄 #스티커 #Stickers 기능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제 곧 다양하게 제공되는 스티커들을 Twitter의 실시간 대화에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수백 개의 액세서리, 이모티콘, 소품 등으로 구성된 라이브러리에서 스티커를 골라 사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이용해서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표현할 수 있고, 재치있는 부연 설명을 덧붙일 수도 있으며 크리에이티브한 장식을 더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 하나에 여러 개의 스티커를 붙일 수 있으며, 크기를 조정하고 여러 방향으로 회전시켜 사진 어디에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붙여 사진을 트윗하면 그 사진은 새로운 방식의 비주얼 해시태그로 기능해 검색이 가능해집니다. 타임라인에 나타난 사진에 붙은 스티커를 클릭하면 전세계 이용자들이 해당 해시태그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 기능은 앞으로 수 주에 걸쳐 iOS와 안드로이드 앱 이용자들에게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입니다. 스티커가 붙은 사진을 보고 스티커를 검색하는 것은 Twitter.com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스티커는 현재 적용되고 있는 필터 적용, 사진 속 인물 태그, 이미지 자르기시각장애인을 위한 이미지 설명 추가 등과 같은 Twitter의 사진 편집 기능들과 함께 사진 트윗의 재미를 높여줄 것입니다. 스티커를 비롯한 Twitter의 사진 편집 기능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고객 센터를 방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