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로 본 2022 3분기 화제의 드라마·예능 TOP10

2022년 3분기 화제의 드라마·예능 TOP10을 소개합니다.

제품 이제 트위터에서 이미지, 비디오, GIF를 함께 트윗하세요

이제 하나의 트윗에 비디오, 이미지, GIF 등을 함께 포함해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트위터의 이미지 접근성을 향상하기 위한 이미지 설명 알림을 소개합니다

오늘부터 전세계의 모든 트위터 이용자들이 이미지 설명 알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설명 알림의 사용 방법과 왜 이미지에 설명을 추가하는 것이 중요한지 소개합니다.

제품 트위터의 추천 기능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세요

여러분이 트위터에서 더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트위터의 추천 기능에 대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담은 고객센터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기업 트위터 모더레이션 리서치 컨소시엄 출범: 데이터 중심 투명성 강화

2022년 초 트위터는 플랫폼 거버넌스 이슈를 연구하는 글로벌 전문가 그룹 ‘트위터 모더레이션 리서치 컨소시엄(이하 TMRC, Twitter Moderation Research Consortium)을 출범했습니다. 데이터를 투명하게 공유함으로써 많은 실증연구를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제품 트위터 서클(Twitter Circle)과 함께 가까운 사람들과 소통하세요

여러분의 트윗을 소규모의 그룹에게만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트위터 서클(Twitter Circle)’을 소개합니다.

인사이트 #KcontentTwitter: K팝 닮은꼴 성장, 10년간 트윗양 546% 증가

지난 10년간 K콘텐츠의 트윗양이 무려 546% 성장했습니다. K팝, 드라마, 영화, 웹툰 서로 영향 주고 받으며 성장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벤트 tvN 예능 ‘각자의 본능대로’: 트위터 예능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tvN의 새 일요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각자의 본능대로’가 색다른 방식으로 트위터의 예능 팬들과 소통하는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벤트 트위터 코리아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8주간의 기록

트위터 코리아가 6월 13일부터 8월 5일까지 8주간 46명의 크리에이터와 함께 진행한 ‘트위터 코리아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이벤트 글로벌 영화 팬을 사로잡은 영화 ‘헌트(HUNT)’의 #OnlyOnTwitter 캠페인

화제의 영화 ‘헌트’가 개봉을 앞두고 트위터에서 전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전 세계 팬들의 기대와 관심을 높인 영화 헌트 X 트위터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