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17 MAMA, 트위터 LIVE로 즐기고 #MAMAredcarpet 투표에도 참여하세요

작성자 트위터 대한민국

아시아 전역의 음악 및 엔터테인먼트 문화 전반을 살펴볼 수 있는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net Asian Music Awards, 이하 2017 MAMA)’가 올해도 한층 다양해진 볼거리와 이벤트로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11월 29일 도쿄, 12월 1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7 MAMA’의 다양한 현장 컨텐츠와 이벤트를 트위터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올해 처음으로 ‘MAMA’ 레드카펫 현장이 트위터 라이브 특별 페이지 live.twitter.com/2017MAMA를 통해 생중계됩니다. 팬들은 레드카펫 생방송을 시청하며,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어워즈(Best Asian Style Awards)에 직접 투표할 수 있습니다. 레드카펫에서 가장 스타일이 좋았다고 생각되는 아티스트를 선정해, #MAMAredcarpet  #아티스트명 해시태그를 달아 트윗하는 방법으로 투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실시간으로 집계되며, 각 도시에서 팬들의 해시태그 투표를 가장 많이 받은 아티스트에게는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상이 수여됩니다. 또한 11월 25일부터 #MAMAredcarpet 해시태그에 자동으로 깜찍한 레드카펫 이미지 이모티콘이 붙게 됩니다. 투표 집계는 일본 행사의 경우 11월 29일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홍콩의 경우 12월 1일 오후 6시부터 7시30분까지 진행됩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쇼가 시작되기 전에는 피사체를 360도로 촬영하는 ‘360 카메라’를 레드카펫에 설치하게 됩니다. ‘2017 MAMA’ 에 참석한 스타들의 화려한 모습을 다각도로 공개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지난 2016년 가장 많이 리트윗된 방탄소년단의 360 카메라 트윗을 확인해보세요.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또한, 트위터가 올해는 무대 뒤 백스테이지에 트위터 블루룸을 설치했습니다. 트위터 블루룸에서는 아티스트들의 특별 수상 소감이 진행되며, 생방송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인 페리스코프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백스테이지에 위치한 블루룸 외에도 팬들이 직접 방문해 사진 및 영상을 찍을 수 있는 별도의 트위터 부스도 운영할 계획입니다.

MAMA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사람이라도 ‘2017 MAMA’ 공식 트위터 계정(@MnetMAMA)을 팔로우하거나 트위터에서 공식 해시태그 #2017MAMA 을 검색하면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통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2017 MAMA’는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bts_twt), EXO(@weareoneEXO), 트와이스(@JYPETWICE), 그리고 워너원(@WannaOne_twt) 등 핫한 아이돌 그룹이 참여합니다. 생생한 아티스트들의 무대 안팎 모습을 실시간으로 보고 싶다면 아티스트들의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 하세요!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볼 수 없는 트윗입니다.
@TwitterKorea

트위터 대한민국

‎@TwitterKorea‎ verified

트위터 코리아의 공식 계정입니다.

트위터에서만